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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플 한티역점 고객응대 태도 개선 필요합니다

미플 한티역 | 2016.12.18 | 조회 254

안녕하세요 이번에 미플 한티역점에서 10회권 50만원으로 끊어서 아이를 보내던 엄마입니다.


아이를 10회에 50만원을 끊었지만 처음부터 필링을 하게 되어 남은 금액이 우려되어 바로 연락을 드렸었습니다. 그랬더니 대답이 10회는 충분

히 가능하니 우려 말라고 하더군요. 하지만, 결국 우려가 현실이 되었습니다. 아이가 12월 11일에 8회차를 받고와서 하는 말이 돈이 부족해서 미수금이 생겼다더군요. 무려 2회가 남았는데도 말이죠.


그래서 방금 연락하고 왔습니다. 하지만, 이 상황보다 더 화나는 것은 미플 한티역점의 응대 태도 입니다. 고객이 화가나서 전화를 하면 우선적으로 잘못한게 명백하기 때문에 사과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하지만 미플 한티역점 같은 경우 처음부터 '고객님, 저희는 잘못한 것이 없는데요 ? '라는 말로만 일관되게 답변하였고, 약 20분간 통화하는 내내 그 태도를 유지하더라구요 ? 결과적으로 그럼 2회를 해주겠다고 하는데 이런 상황에서 과연 제가 보낼 수 있을까요 ?? 엄마 입장에서 아이를 보내고 싶을까요 ?


한티역점 고객응대 태도 개선 시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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