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플 아카데미

미플의 아카데미를 소개합니다.

고객님에게 전하는 서비스 마인드에 대한 교육의 필요성

서비스 마인드에 대한 교육의 필요성을 바탕으로 다년간의 에스테틱 매뉴얼과 서비스 노하우를 점주님들께 제공합니다.

프로그램 교육

에스테틱 프로그램에 대한 정기 교육을 통해 전문화되고, 체계화된 서비스 제공

관리사 서비스 교육

에스테틱이라는 고품격 서비스에 맞는 고객 만족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과의 접점이 높은 관리사에게 체계적인 서비스 교육 실시

매출 테크닉 교육

화장품, 프로그램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부터 필요성 동기 부여, 컴플레인 대응의 마케팅 교육

관리사 인재 양성

피부관리사의 장기 근속 유도 및 전문성 확대를 통해 고객 모집 활성화와 단골 고객 유치 확대

QUICK MENU
  • Q&A
  • 지점안내
  • 제품&프로그램
  • 상담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