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Q

창업에 관련한 문의사항을 확인하세요.

Q

수익성이 궁금합니다.

피부관리서비스업의 경우 외식업과는 다르게 매출액 대비 변동비인 재료비 비중이 8~10% 정도의 수준입니다.

따라서 인건비, 건물임대관리비와 같은 고정비 성격의 비용을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수익성이 매우 큰 폭으로 달라질 수 있습니다.


통상적인 매장의 경우 영업이익은 매출액의 25%~30% 정도 수준이며, 

변동비 비중이 낮은 만큼 매출금액이 높아질 수 록 그 수익성은 대폭 상승하는 것이 피부관리서비스업의 특징입니다. 


Q

창업 자금은 얼마인가요?

특수상권, 로드상권, 미니상권에 따라 창업자금은 조금씩 차이가 발생합니다.
홈페이지의 창업모델&비용 메뉴를 참조해 주세요. 
아울러 창업을 준비하시는 많은 분들이 오픈 후 운영자금에 대해 어느 정도 보유해야 할지를 질의하는 경우가 많은데 
피부관리샵의 경우, 회원권 결제 후 차감형식으로 매출이 발생되기 때문에 초기 운영자금에 대한 부담이 타 업종에 비해 가벼운 장점이
있습니다.
Q

어느 정도의 규모가 적정한가요?

상권, 입지, 운영형태, 고정비 비중 등 에 따라 규모가 상이하게 달라 질 수 있어, 
규모는 당사 상권개발부서와 심층 면담 후 결정되어 집니다.

Q

상권 및 점포 개발을 해 주시나요?

전국 200여개 이상 점포 개설 경험을 바탕으로 
피부관리실을 운영하기 위한 세대 수, 소득 수준 등을 감안하여 최적의 상권을 추천 해 드립니다.
Q

자격증이 있어야만 오픈할 수 있나요?

피부관리샵은 전문직이기 때문에 자격증이 있어야 사업자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자격증이 없으신 분은 1년에 4회 피부관리 국가자격증 시험이 있으므로 누구나 취득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저희 회사는 아카데미 사업부를 별도 운영하여, 자격증 취득 및 그 이후 경영노하우까지 코칭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Q

경험이 없는 사람도 창업이 가능한가요?

미플을 운영하고 계신 점장님 중 80%는 전업 주부였거나, 평소 피부관리를 받는 것은 좋아하지만 피부관리에 직접적인 경험이 없는 분들입니다.
또한 개인이 직접 혼자 준비하고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 프랜차이즈 본사와 함께 준비하고 운영하는 것이기에 최소한의 지식과 본인의 적성만 고려된다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QUICK MENU
  • Q&A
  • 지점안내
  • 제품&프로그램
  • 상담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