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세계 에스테틱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에스테틱 표준을 지향합니다.
[뉴스] 미플 홈플러스 가야점, 고객 맞춤 관리 통해 4천 명 회원 달성
  • 2021.02.02

 

미플 홈플러스 가야점 점장 김경숙씨(사진)
미플 홈플러스 가야점 점장 김경숙씨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미플 홈플러스 가야점이 꾸준한 고객 맞춤 관리를 선보여 4천 명 회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미플 홈플러스 가야점(부산)의 김경숙 원장(사진)은 숙명여자대학교 특수대학원 향장학 석사로, 화장품 회사 연구소 연구원과 마케팅 팀장을 거쳐 현재 경남정보대학교 겸임교수로 재직 중이다. 

김원장은 전공과 경력을 살려 미플 홈플러스 가야점을 운영 중이며, 얼굴 윤곽 관리와 피부분석을 통한 맞춤 관리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미플 홈플러스 가야점
미플 홈플러스 가야점
더불어 실력 있는 유학파 관리사들과 함께 각 고객의 피부 상태에 맞는 상담과 프로그램을 통한 전문적인 관리를 제공해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미플 홈플러스 가야점은 위생과 청결, 확실한 임상과 고객서비스를 통해서 고객들의 믿음과 신뢰를 쌓으며 운영되고 있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