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미플이 궁금하신가요? 언제든지 질문을 남겨주세요
고객님의 입장에서 생각하겠습니다.
미플 한티점 폐점 관련 문의 대해서 바로 전화 주시기로 하고 연락 안주시네요.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sharm012@naver.com
  • 2021.08.18
오늘 여러 차례 통화에도 관련 내용이 해소되지 않았고
담당하시는 분께서 신입이라 더 응대를 해주실 수 없다고 하셔서
대표님이 직접 전화를 주실거라고 해서 기다리고 있는데
(사실 이렇게 나름 규모가 있는 프랜차이즈에서 신입사원이라 하여 고객 응대를 하다가 말고
대표님이 전화를 할거다...라고 하여 전화를 그냥 넘기는 것도 이상하다고 생각합니다.)

곧 연락 주신다고 했는데도 불구하고 아무 연락이 없고
대표님이 아니라고 하더라도 분명 누군가는 연락을 주시겠지 싶었는데 정말 아무 연락이 없으시네요.

제가 먼저 미플 본사에서 사용하는 핸드폰 번호로
오늘 연락을 주시는게 맞는지 여쭤본다고 문자를 보내도 짧은 답 한줄이 없으신 걸 보니
연락 주실 생각이 없으신 듯 합니다.

과연 대표님 혹은 임원진 분들은 이 상황을 정확히 알고 계실지요.
제 생각에는 한티점의 문제로 몰아가지는 않을까 걱정입니다.
오늘 본사의 대응을 보니 그곳은 전혀 문제가 아니었는데요.

분명 본 홈페이지에는
[신뢰할 수 있는 미플이라고,
사전에 개별 가맹점과 충분히 소통하면 이미 결제한 정액권과 티켓에 대해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
그처럼 써붙여 놓으셨지요?

전화로도 거듭 말씀 드렸지만
제가 원하는건 고작 몇십만원의 환불이 아니었습니다.

매우 좋아하던 브랜드였고
신뢰도 높았던 브랜드였지만
이번 일로 정말 아쉬움이 큽니다.
올바른 대화로 일을 풀어나가셨으면 합니다.

빠른 시일 내에. 조속한 연락. 부탁드립니다.

제 연락처는
010-6260-8404입니다.

어제 오늘 고객상담일지 자세히 살펴보시고 연락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똑같은 이야기를 또 다시 반복하기는 매우 힘이 드는 일이기에
꼭... 부탁드립니다.
답변
  • 2021.09.16
담당자와 통화 완료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