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중요하지만 가장 어려운 부분부터 미플은 점주님과 함께합니다. 피부관리는 고객님과 맨투맨 서비스가 기본이 되기 때문에 고객과의 소통이 가장 중요합니다. 다년간 쌓은 데이터 베이스를 통해 점주님께서 어려워하시는 서비스 노하우와 에스테틱 메뉴얼을 제공하고 함께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에스테틱 프로그램에 대한 정기 교육을 통해 전문화되고, 체계화된 서비스 제공
접객응대, 전화응대, 컴플레인 대응 등 상황별 서비스 교육을 통해 고객 만족도 상승 및 매출 상승에 기여
화장품, 프로그램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부터 필요성 동기 부여, 컴플레인 대응의 마케팅 교육
40가지 체계화된 매니저 양성 교육을 통해 전문적인 매니저를 양성하는 교육